‘보그’가 모델을 찾습니다! 2025 보그 오픈 캐스팅 개최
주인공은 당신일지 몰라요! ‘보그 오픈 캐스팅(Vogue Open Casting)’은 전 세계를 무대로 진행되는 모델 발굴 프로젝트로, 현대적인 아름다움의 이상을 보여줄 새로운 세대를 발굴하고, 격려하며, 선보이는 기회입니다. 8월 25일까지 <보그> 앱의 오픈 캐스팅 포털(Open Casting Portal)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앱이 제공되는 모든 국가의 만 18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지원자는 사진과 짧은 영상을 제출해야 하며,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설문에 응해야 합니다. 모델 에이전시에 소속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없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보그>의 주요 화보에 등장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모델은 디자이너와 마찬가지로 어디서든 찾을 수 있습니다. 알렉스 콘사니와 팔로마 엘세서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발굴했고요.” 콘데 나스트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CCO)이자 <보그>의 글로벌 디렉터 안나 윈투어는 말합니다. “<보그> 앱을 통한 이번 공개 모집이 더 다양하고 많은 이를 위한 기회의 장이 될 것 같아 무척 설렙니다. 개성을 존중하고 기념하는 것! 이것이 지금 모델계의 진정으로 아름다운 모습 아닌가요? 오늘을 정의할 다음 세대와의 만남이 기대됩니다.”
심사위원으로는 안나 윈투어를 비롯해 자크뮈스의 창립자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 콘데 나스트 글로벌 패션 네트워크 책임자 버지니아 스미스(Virginia Smith), 프랑스 <보그> 편집장 클레어 톰슨 존빌(Claire Thomson-Jonville), 글로벌 캐스팅 디렉터 이그나시오 무리요(Ignacio Murillo), 매니지먼트 ‘우먼 파리’의 디렉터 오사나 에퀴에(Osana Ekue), 보그 런웨이 패션 뉴스 에디터 호세 크리알레스 운수에타(José Criales-Unzueta), 그리고 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이 특별한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차세대 인재를 선발할 것입니다.
